티스토리 뷰


도쿄타워 구경하고

다시 투어 버스에 올랐다!




다리 위로 지나가는중

바람이 불어서 꽤나 시원하다.




뷰가 괜찮다.





나는 겁쟁이라 조금 무섭기도 했다.







자유의 여신상 보러 간곳인데

그 뒤에 작은 공원?  쪽 조용하고 좋았다.





일본의 관광지들은 하나같이 조용하고 깨끗하다.

이래서 선진국이라 하는건가...





찍어본다..기념사진..




미국..이었으면 좋겠지만...




다시 돌아온 시부야

슬슬 해지고있어서

저녁먹으러 GOGO


노래를 불렀던

와규와규 와규집!





칸테키


지도 보고 갔는데도 헤멨음


블로그에서 사진을 하도많이보고가서

익숙한 메뉴판





한국어 메뉴판을 만드셨네

블로그에선 못봤는데 ㅋㅋ신기


우리는 와규5종 + 곱창 MIX

샐러드 (1인 1개씩)

고기 2종류 추가

맥주


해서 먹었더니 한국돈으로 20만원정도 나왔음.






맛은 있는데 사람들이 이야기했던것처럼

양이 너~무작아서

배부르게 먹으려면 3명이서 20만원은 나옴

이것도 완전 배터지게 먹은건 아니고

그냥 배부르게먹은정도?




고기 비주얼은 훌륭

소고기라는게 맛없을 수가 없지..


고베..와규..

제가 한번 먹어보겠읍니다...★



어휴,,비주얼,,





네 선생님,,제가 구워보겠읍니다..





이름을 까먹었는데 이게 젤 맛있었음

살짝 양념같은거 있고 구워서 반숙?에 찍어먹는데

aㅏ...........

고기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냐..

생각했던 나를 반성하게 만들었다는 ㅠㅠㅠㅠ

너무맛있음


살면서 먹은은 소고기중에 제일맛있음

결국 추가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고 진짜 비쌈^^





그래도 먹는다...



맛있게 익었읍니다......




훌륭






찹챱챱챱!

챱챱챱!




추가했던곱창

배가 안부르고 깔끔한 양념이라 (냄새전혀안남)


맥주 안주로 딱임




아휴





이렇게 생김






내가 살다살다 음식사진을 이렇게 열심히 찍어본건 처음

처음이자 마지막이겠지.......


후후후

암튼 비싼것만 빼면 맛집일만하다.


우리는 인스타그램으로 예약하고갔는데

먹는중에 토요일이라 그런지 자리 꽉 찼었음.


사장님이 dm으로 예약할때도 그랬지만 한국말을 잘하심

매장에 계시는데 고기 부위 이름이나 이런걸 한국말로 다 해주셔서

신기하고 편했음.


주소는 다른 블로그에서 찾아서 가시고 나는 추천만 하겠다 그럼 2000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